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레바논 무료 생중계 보기

by 65시간 2021. 9. 6.

카타르 월드컵 본선으로 가기 위한 최종예선 두 번째 경기가 9월 7일 화요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밤 8시에 열리게 됩니다. 상대는 레바논이며 텔레비전의 tvN 채널에서 독점 생중계로 진행되는데요.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서도 무료로 중계를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역대 전적으로 비교를 해보면 우리나라가 10승 3무 1패로 많이 앞서있으며 홈경기이기 때문에 승리할 확률이 큰데요. 이라크와 무승부를 기록했기 때문에 이번 홈경기는 반드시 승리를 해서 월드컵 본선 직행을 위한 가능성이 커진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022년-FIFA-카타르-월드컵-로고
카타르-월드컵-로고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9월에는 총 2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먼저, 대한민국 VS 이라크 경기는 9월 2일 오후 8시에 진행되었으며 무승부를 기록했고요. 대한민국 VS 레바논 경기는 9월 7일 오후 8시에 시작됩니다. tvN 채널에서 중계를 시청할 수 있으며 이동국 전 축구 선수가 해설로 참여하니 흥미진진한 입담을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은 이번 월드컵 10회 연속 본선 진출에 도전하는 것이며 벤투 감독은 최정예 멤버를 소집하여 현재 팀 훈련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라크와 경기에서는 유럽파 선수들의 몸이 무거워 보였지만 충분히 휴식을 했기 때문에 이번 레바논 경기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김민재 선수는 말할 필요도 없이 완벽한 경기력을 보여주었고요. 손흥민 선수는 이번 경기에서 골 욕심을 내겠다고 인터뷰한 만큼 기대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최종예선-대한민국-경기일정
최종예선-대한민국-일정

최종예선 대한민국 조 편성

아시아 지역은 그룹 A와 그룹 B 조에 편성되어 있는데요. 한국과 같은 조에 속해있는 나라를 보면 모두 중동 국가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본과 사우디아라비아를 만나지 않는 점은 다행이지만 그래도 중동 국가의 경우 원정 경기가 굉장히 힘들기 때문에 많은 우려가 되긴 하네요.

 

아시아지역-조편성
조편성-결과

최종예선 소집 명단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소집 명단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참고로 벤투 감독은 선수를 소집하면서 균형을 강조했는데요. 26명의 명단을 보면 현재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선수들을 뽑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다만 이강인 선수가 포함되지 않은 것을 아쉽네요.

 

- GK

구성윤 (김천상무)

김성규 (가시와레이솔)

조현우 (울산현대)​

 

- DF

강상우 (포항스틸러스)

권경원 (성남FC)

김문환 (LAFC)

김민재 (페네르바체)

김영권 (감바오사카)

박지수 (김천상무)

이기제 (수원삼성)

이용 (전북현대)

정승현 (김천상무)

홍철 (울산현대)​

 

- MF

권창훈 (수원삼성)

나상호 (FC서울)

남태희 (알두하일)

손준호 (산둥타이산)

손흥민 (토트넘)

송민규 (전북현대)

이동경 (울산현대)

이재성 (마인츠)

주세종 (감바오사카)

황인범 (루빈카잔)

황희찬 (울버햄튼)​

 

- FW

조규성 (김천상무)

황의조 (보르도)

 

그리고 원래는 MF에 주세종 선수가 아닌 정우영 선수가 소집 명단에 포함되었는데요. 정우영 선수가 귀국하는 항공기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여 자가 격리에 들어가면서 주세종 선수가 추가로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남태희 선수는 햄스트링 부상을 당해서 이번 명단에서는 제외되었습니다.

 

남자-축구대표팀-소집-선수-명단
한국-소집명단

tvN 독점 생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대한민국 축구 경기 중계는 tvN에서 독점 생중계로 이루어지는데요. 홈과 어웨이 방식으로 총 1차전부터 10차전까지 진행되며 조 2위에 들어야 본선으로 직행할 수 있습니다.

 

 

중동 나라의 축구 스타일은 잘 아시겠지만 누워서 축구하는 침대 축구 스타일을 구사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홈경기는 무조건 승리를 해야 원정 경기에서 침대 축구를 당하더라도 상황이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 1차전

9월 2일 목요일 오후 8시

대한민국 VS 이라크 (홈)​

 

- 2차전

9월 7일 화요일 오후 8시

대한민국 VS 레바논 (홈)​

 

- 3차전

10월 7일 목요일 오후 8시

대한민국 VS 시리아 (홈)

 

- 4차전

10월 12일 목요일

대한민국 VS 이란 (원정)

 

- 5차전

11월 11일 목요일 오후 8시

대한민국 VS 아랍에미리트 (홈)​

 

- 6차전

11월 16일 화요일

대한민국 VS 이라크 (원정)

 

- 7차전

2022년 1월 27일 목요일

대한민국 VS 레바논 (원정)

 

- ​8차전

2022년 2월 1일 화요일

대한민국 VS 시리아 (원정)

 

- 9차전

2022년 3월 24일 목요일 오후 8시

대한민국 VS 이란 (홈)

 

- 10차전

2022년 3월 29일 화요일

대한민국 VS 아랍에미리트 (원정)

 

카타르-월드컵-tvN-독점-생중계-일정
카타르-월드컵-tvN-생중계

tvN 사이트

집에서 tvN 채널을 틀어서 볼 수 없다면 tvN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에어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티빙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는 있지만 무료가 아닌 실시간 TV 방송은 유료 이용권이 필요합니다.

 

tvN-온에어-시청-사이트
tvN-사이트

대한민국 레바논 생중계

월 2,900원 요금을 지불하고 사용할 수 있는 쿠팡플레이 앱이나 사이트를 이용하면 대한민국 레바논 경기 중계를 볼 수 있는데요. 첫 달은 무료이며 두 번째 달부터 요금이 발생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로켓 배송을 위해서 예전부터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서 이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쿠팡플레이 OTT 플랫폼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생중계도 볼 수 있고요. PSG 경기와 이강인 및 황의조 출전 경기 중계도 시청 가능해요.

 

쿠팡플레이-대한민국-레비논-생중계-무료보기
대한민국-VS-레바논-생중계

마지막

과연 우리나라가 10회 연속 본선 진출에 성공할 것인지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조 3위를 하게 되면 플레이오프를 통한 힘든 여정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무조건 조 2위로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본선에 직행하는 것이 중요하고요. 그러기 위해서는 반드시 레바논을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티빙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tvN 채널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드라마가 방송되고 있습니다.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티빙 사이트 또는 티빙 앱 온에어 기능을 통해 슬기

min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