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오케이 광자매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KBS 2TV 온에어 편성표

by 65시간 2021. 8. 25.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는 KBS 2TV 채널에서 방영해 주고 있으며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55분 ~ 9시 15분에 방영됩니다. 제가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는 방법과 KBS 2TV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는 법 그리고 편성표 확인하는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방영 일자는 2021년 3월 13일 ~ 2021년 9월 19일 (예정)이고 총 50부작 그리고 스페셜 2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줄거리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에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으로 가족 모두 용의자가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러 코믹 홈드라마 장르입니다.

 

 

호빵넷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방송 무료보기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실시간 TV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면 각 채널 사이트의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호빵넷 사이트를 이용하면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 바로가기 기능과

minit.tistory.com

 

오케이광자매 포스터
오케이 광자매 포스터

오케이 광자매 재방송 다시보기

아무래도 KBS 2TV 채널에서 방영되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VOD 다시보기 서비스는 KBS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시청할 수 있고요. 다만 인기가 많은 드라마이기 때문에 현재 3분 미리보기 서비스만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해요.

 

 

물론 무료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KBS 2TV 온에어를 시청하면 되는데요.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실시간 및 재방송 방송을 모두 볼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 실시간 방송과 재방송 다시보기 모두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오케이광자매 재방송 다시보기
오케이 광자매 재방송 다시보기

오케이 광자매 등장인물

등장하는 인물에 대한 소개나 인물 관계도를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동일하게 KBS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고요. 또는 네이버에 해당 드라마 제목을 입력해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몇 부작으로 구성되었는지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5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어요.

 

등장인물
등장인물

 

아래 사진이 바로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화면인데요.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3분 미리보기 영상이 나오게 됩니다. 무조건 미리보기만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VOD 서비스 유료 이용권이 있다면 풀 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요.

 

최신회차 VOD 감상하기
VOD 보기

 

시청률은 네이버에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굉장히 높더라고요. 현재까지 최신 회차인 43회를 확인해 보면 무려 31%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예전 스카이캐슬과 펜트하우스 시청률과 비슷하여 많은 분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인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오케이광자매 시청률
시청률

KBS 온에어 무료시청

 

 

KBS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에 온에어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KBS 1TV와 2TV 공중파 채널과 함께 케이블 채널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실시간으로 방영해 주는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를 무료로 보거나 재방송으로 틀어줄 때 무료로 볼 수도 있어요.

 

KBS 2TV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하기
KBS 2TV 온에어

 

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볼 때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네이버에 검색을 하고 편성 정보를 클릭하게 되면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재방송을 틀어주는지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오케이 광자매 편성정보
편성정보

KBS 편성표 보기

물론 KBS 사이트에서도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2TV를 확인해 보면 언제 몇 시에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재방송되는지 확인 후 온에어를 통해 시청하는 방법을 이용하셔도 되겠습니다.

 

 

KBS 편성표 보기
KBS 편성표

 

오케이 광자매 드라는 굉장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젊은 층부터 나이가 있는 층까지 남녀노소 나이 가리지 않고 누구나 즐겨 보고 있고요. 제가 알려드린 내용을 통해 재밌게 KBS 온에어를 통해 본 방송을 즐겨 보시거나 재방송 다시보기를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티빙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tvN 채널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드라마가 방송되고 있습니다.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티빙 사이트 또는 티빙 앱 온에어 기능을 통해 슬기

minit.tistory.com

실시간 교통범칙금 조회

 

실시간 교통범칙금 조회

운전을 하다 보면 가끔 경찰청으로부터 교통 범칙금 통지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범칙금은 경찰청 교통민원24(이파인) 사이트에서 조회 및 납부가 가능합니다. 제가 실시간 교통 범칙금 조회

min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