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티빙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by 65시간 2021. 7. 7.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tvN 채널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드라마가 방송되고 있습니다.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티빙 사이트 또는 티빙 앱 온에어 기능을 통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실시간 본 방송과 재방송 다시 보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을 통해 티빙 사이트와 티빙 앱을 이용해서 tvN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호빵넷 실시간TV 사이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공중파 채널과 종편 채널 온에어 바로가기 사이트로 바로 접속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슬기로운-의사생활-시즌2-이미지-로고
슬기로운-의사생활-시즌2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드라마는 1년 만에 돌아왔는데요. 현재 3회까지 방송되었으며 시청률이 10%대를 기록하고 있으며 점진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총 12부작 완결 예정이며 정확한 날짜는 아직 알 수 없지만 시즌 3가 방송될 가능성도 크다고 합니다.

 

저는 요즘 목요일에는 tvN 채널을 통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2 드라마를 보고 있으며 금요일에는 SBS 채널을 통해 펜트하우스 시즌 3 드라마를 시청하고 있어요. 참고로 티빙 사이트를 이용하면 무료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슬기로운-의사생활-시즌2-시청률
시청률

슬기로운 의사생활 편성표

티빙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네이버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검색을 해보면 채널별 재방송 편성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재방송은 O tvN 채널과, tvN 채널, 그리고 tvN STORY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긴급한 병원 생활 스토리보다는 따뜻한 힐링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tvN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실시간 방송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드라마를 시청해보세요. 마음 한 편에서 힐링 하면서 치유를 받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슬기로운-의사생활-시즌2-tvN-채널별-편성정보
tvN-편성표

티빙 실시간 온에어

티빙 사이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채널별 실시간 온에어 기능은 유료로 전환되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tvN 온에어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유료 이용권을 결제해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 실시간 TV를 이용하면 tvN 채널뿐만 아니라 OCN, TV조선, JTBC, 엠넷 등의 실시간 방송을 볼 수가 있어요. 또한 정주행 채널을 이용하면 여러 예능과 드라마 재방송 다시 보기를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1 드라마는 무료로 볼 수 있답니다.

 

티빙-사이트-바로가기
티빙-사이트

 

티빙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실시간 TV에서 tvN 채널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예전에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이제는 전면 유료화되어서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유료 이용권을 결제해야 시청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tvN-온에어-시청
tvN-온에어

 

참고로 이용권에는 총 3가지 종류가 존재하는데요. 베이직 이용권은 월 7,900원이고 스탠다드 이용권은 월 10,900원이며 프리미엄 이용권은 월 13,900원입니다.

 

티빙-이용권-가격-비교
티빙-이용권

티빙 모바일 앱 설치

티빙 온에어는 인터넷 사이트로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휴대폰에 티빙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해요. 마찬가지로 실시간 TV 온에어 기능은 유료 이용권이 필요하며 정주행 채널 다시보기 기능은 로그인 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티빙-모바일-앱-설치
티빙-TVING-앱

 

아래 사진은 핸드폰에 TVING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한 다음 로그인 후 정주행 채널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1 재방송 다시 보기를 무료로 시청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정주행 채널에서는 굉장히 많고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VOD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빙-정주행-채널-슬기로운-의사생활-재방송-다시보기
티빙-정주행-채널

마무리

집에 텔레비전이 없어서 tvN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드라마를 못 보는 경우 티빙 사이트나 앱을 통해 tvN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어요. 대신 유료 이용권을 결제해야 시청할 수 있다는 부분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호빵넷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방송 무료보기

 

호빵넷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방송 무료보기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실시간 TV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면 각 채널 사이트의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호빵넷 사이트를 이용하면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 바로가기 기능과

minit.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3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편성표

 

펜트하우스 시즌3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편성표

펜트하우스 시즌3 드라마는 SBS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실시간 방송을 컴퓨터나 핸드폰 환경에서 보고 싶다면 S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고요. 재방송 다시보기 또한 마찬가지로 편성

min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