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임영웅 HERO 노래듣기 가사정보

by 65시간 2021. 9. 30.

저희 어머니는 임영웅 HERO 노래를 굉장히 좋아하시는데요. 벌써 뮤직비디오가 1,800만 뷰를 돌파했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임영웅 HERO 노래듣기 내용과 가사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HERO 노래는 임영웅이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 만에 발표한 곡인데요. 장르는 브리티스 팝 장르 곡으로 트로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최고의 가수임을 상기시켜줬던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임영웅 HERO 노래듣기
임영웅 HERO

임영웅 HERO 노래듣기

임영웅 HERO 뮤직비디오는 2021년 9월 17일 1,800만 뷰를 달성했고요. 2022년에는 2,000만 뷰를 달성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임영웅 노래를 듣고 많은 감동을 받았는데요. 계속 잘 되는 모습을 보니까 괜스레 저도 기분이 좋네요.

 

 

임영웅 HERO 노래가사

세상이란 장애물이 너의

앞길을 가로막을 때 날 봐

언제나 너의 곁엔 내가 있어

불안 따윈 1도 없을 테니

이렇게 always always

내가 너를 지켜줄게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창밖으로 비쳐오는 태양

시시각각 바뀌는 구름의 모양

공기를 가르며 와닿는

바람의 향기가 느껴지니

이렇게 always always

내가 너를 지켜줄 테니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Let's go go right away right away

When we go go go far away far away

참 다행이지 나의 옆이 너라서

내 어깨에 기대어

손을 꼭 잡고 같이

어디로든 가자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Let's go go right away right away

When we go go go far away far away

 

임영웅 소나기 노래듣기 가사

 

임영웅 소나기 노래듣기 가사

임영웅 소나기 노래정보 가수 임영웅 소나기 동영상이 벌써 700만 뷰를 넘어서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도 같이 들어보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임영웅 소나기 노래듣

minit.tistory.com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노래듣기 가사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노래듣기 가사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소개 임영웅이 부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노래는 2020년 2월 21일에 발매된 컴필레이션 앨범인 내일은 미스터트롯 트롯 에이드 베스트 타이틀 곡인데요. 가사

minit.tistory.com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듣기 가사정보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듣기 가사정보

가수 임영웅이 부른 이제 나만 믿어요 트롯어워즈 무대 영상을 향한 관심이 여전히 뜨거운데요. 지난 2020년 10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트롯어워즈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 영상이

minit.tistory.com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듣기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듣기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아티스트: 임영웅 앨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2021.03.09 발매) 장르: 트로트 작곡/작사: 설운도 편곡: 송기영 곡 소개 2021년을 여는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min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