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듣기 가사정보

by 65시간 2021. 9. 17.

가수 임영웅이 부른 이제 나만 믿어요 트롯어워즈 무대 영상을 향한 관심이 여전히 뜨거운데요. 지난 2020년 10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트롯어워즈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공개 후 9월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수가 1,100만 뷰를 넘어서며 임영웅의 인기가 여전히 대단하구나 느낄 수 있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호소력으로 곡을 해석해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고 해요.

 

또한 임영웅의 팬들은 1,100만 뷰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그를 응원했는데요. 저희 어머니도 임영웅 팬 중 하나로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듣기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듣기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아티스트: 임영웅 앨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2021.03.09 발매) 장르: 트로트 작곡/작사: 설운도 편곡: 송기영 곡 소개 2021년을 여는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minit.tistory.com

 

출처: 임영웅 팬카페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곡 정보

아티스트: 임영웅

앨범: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곡 (2020.4.3. 발매)

장르: 트로트

작사: 김이나

작곡: 조영수

편곡: 조영수, 이유진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는 트로트 장르라고 하기에는 어울리지 않는 경향도 있긴 한데요. 일단 곡 자체가 너무 좋기 때문에 노래를 듣고 있으면 저절로 눈이 감기고 노래에 집중하게 만들더라고요.

 

또한 결혼식에서 신랑이 신부를 위해서 직접 부르는 노래이기도 해요. 저도 최근에 결혼식을 다녀왔던 적이 있는데요. 신랑이 신부를 위해서 직접 이 노래를 불렀는데 정말 잘 어울리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피아노 버전도 존재하는데요. 가수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 영상은 벌써 400만 뷰를 돌파했네요. 이 곡은 2020년 8월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임영웅 MV 이제 나만 믿어요 PianoVer 영상인데요. 꾸준하게 관심을 받더니 9월 14일에 벌써 400만을 돌파했네요.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는 TV조선 미스터트롯 우승 특전곡인데요. 2020년 4월 3일 음원이 발매됐으며 6월 22일 피아노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노래를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감미로운 피아노 반주와 임영웅의 안정적이고 편안한 가창력으로 감동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듣기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가사

 

무얼 믿은 걸까 부족했던 내게서

나조차 못 믿던 내게 여태 머문 사람

무얼 봤던 걸까 가진 것도 없던 내게

무작정 내 손을 잡아 날 이끈 사람

 

최고였어

그대 눈 속에 비친 내 모습

이제는 내게서 그댈 비춰줄게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제 나만 믿어요

 

나만 두고 가던,

나만 스쳐 간 행운이 모여

그대가 되어서 내게 와준 거야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제 나만 믿어요

 

나의 마지막 주인공이 되어

다신 누구 앞에서도 그대는 고개 숙이지 마요

내가 보지 못했던 홀로 고단했던 시간

고맙고 미안해요 사랑해요

 

이 세상은

우리를 두고 오랜 장난을 했고

우린 속지 않은 거야

이제 울지 마요

좋을 땐 밤새도록 맘껏 웃어요

전부 그대 꺼니까

그대는 걱정 말아요

이제 나만 믿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