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임영웅 소나기 노래듣기 가사

by 65시간 2021. 9. 30.

임영웅 소나기 노래정보

가수 임영웅 소나기 동영상이 벌써 700만 뷰를 넘어서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도 같이 들어보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임영웅 소나기 노래듣기 동영상과 가사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의 소나기 가창 동영상은 2018년 12월 3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되었는데요. 2021년 9월 29일 700만 뷰를 넘어섰습니다. 임영웅의 촉촉한 목소리로 팬들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노래로 비가 올 때 들으면 감성에 젖을 수 있는 노래입니다.

 

 

임영웅 소나기 노래듣기 앨범 사진
임영웅 소나기

임영웅 소나기 노래듣기

소나기는 2016년 8월 8일에 발매했었던 임영웅 디지털 싱글 앨범 미워요/소나기 수록곡인데요. 타이틀 곡인 미워요와 함께 데뷔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임영웅 특유의 시원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임영웅 소나기 700만뷰 돌파 팬 사진
700만뷰 돌파

임영웅 소나기 가사

소나기만 뿌려주고 가네요

 

하늘에 구름이 흘러가듯이

내 맘을 홀리는 사람

못 본 척 돌아서며 찬비만 뿌릴 때면

가슴이 가슴이 저려온다

강물 같은 세월에 그림 같은 집 짓고

알콩달콩 살고 싶은데

 

아 사랑아 내 사랑 냉정하기만 한 사랑

이럴 거면 눈길은 왜 줘

아 사랑아 내 사랑 눈물 없는 내 사랑

소나기만 뿌려주고 가네요

 

사나이 가슴에 불을 붙이고

심장을 달구는 그대

첫눈에 반해도 두 눈에 반해도

내 맘을 내 맘을 몰라준다

살짝 웃는 모습에 내 가슴은 타올라

터질 듯이 폭발하는데

 

아 사랑아 내 사랑 냉정하기만 한 사랑

이럴 거면 눈길은 왜 줘

아 사랑아 내 사랑 눈물 없는 내 사랑

소나기만 뿌려주고 가네요

소나기만 뿌려주고 가네요

소나기만 뿌려주고 가네요

 

2021.09.17 - [트로트] -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노래듣기 가사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노래듣기 가사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소개 임영웅이 부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노래는 2020년 2월 21일에 발매된 컴필레이션 앨범인 내일은 미스터트롯 트롯 에이드 베스트 타이틀 곡인데요. 가사

minit.tistory.com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듣기 가사정보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듣기 가사정보

가수 임영웅이 부른 이제 나만 믿어요 트롯어워즈 무대 영상을 향한 관심이 여전히 뜨거운데요. 지난 2020년 10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트롯어워즈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 영상이

minit.tistory.com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듣기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듣기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아티스트: 임영웅 앨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2021.03.09 발매) 장르: 트로트 작곡/작사: 설운도 편곡: 송기영 곡 소개 2021년을 여는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min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