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KBS2TV 오아시스 드라마 15회 16회 최종회 재방송 웨이브 다시보기 방송시간 편성표 보는법

by 65시간 2023. 4. 23.

KBS2 채널에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시작하는 오아시스 드라마 15회 16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해 드리도록 할게요. 총 16회 최종회 완결로 웨이브나 시리즈온을 통해 지난 회차 보러가기 가능해요. 방송시간 편성표와 결말까지 시청 방법 소개해 드릴 테니 재밌게 감상하세요.

 

KBS 실시간 온에어 예능 오아시스 드라마 최종회 보러가기

 

KBS2TV 오아시스 드라마 본방송 예고편 미리보기
오아시스 드라마 본방송 미리보기

오아시스 드라마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번 주에는 오아시스 KBS2TV 월화드라마 15회 16회가 방영해요. 제목은 "정말로 나 이길 자신 있어?"입니다. 내용을 보면 살아 돌아온 두학과 철웅이 드디어 만나게 돼요. 두학은 정신과 함께 먼 곳에서 조용히 살기를 희망하지만 철웅은 사과도 없이 두학의 소망을 바로 거절해요.

KBS 오아시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동영상을 재생해서 감상하실 수 있어요. 1회부터 앞으로 완결 예정인 16회 마지막회 방송까지 다시보기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재밌게 즐기세요.

 

KBS2 오아시스 드라마 15회 16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오아시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오아시스 드라마 무료 클립영상

줄거리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사이트에서 명장면과 선공개 및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무료로 감상하셔도 좋습니다. 몇부작 내용은 총 16부작 결말이고요. 등장인물 출연진에는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 이한위, 김명수 등이 나오고 있어요.

 

비밀의 여자 재방송 다시보기 KBS2 드라마 무료 시청 보러가기

 

네이버TV 오아시스 월화드라마 무료 클립영상 감상하기
무료 클립영상

KBS 온에어 오아시스 실시간 보러가기

KBS 사이트나 앱을 통해 온에어를 이용하면 무료로 오아시스 드라마 시청을 할 수 있어요. 로그인 없이 바로 재생해서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은데요. 컴퓨터 PC 환경 또는 스마트폰 모바일 휴대폰 앱 환경에서 오아시스 드라마를 결말까지 재밌게 즐겨보시면 됩니다.

 

 

과연 마지막까지 두학과 철웅의 대결은 누가 승리를 할까요? 예상대로 두학과 정신의 아름다운 사랑으로 결말을 맞이할지 아니면 다른 반전이 나타날지 기대해 주세요.

 

KBS 온에어 오아시스 마지막회 실시간 무료 시청 보러가기
KBS 온에어 실시간 보러가기

오아시스 드라마 방송시간

재방송 일정 편성표를 보고 싶다면 오아시스 방송시간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KBS2 채널 말고도 ENA STORY 채널과 KBS 드라마 채널 등에서 재방송 틀어줍니다. 4월 24일(월) 21시 50분에는 15회 그리고 4월 25일(화) 21시 50분에는 16회 최종화 본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청률은 생각보다 높습니다. 평균적으로 6% 이상을 유지 중이에요. 최고로 높았던 회차는 14회에서 7.7%입니다. 16회 완결까지 10%가 넘어갈 수 있을지 궁금해요. 이번 주에 하는 내용도 두학과 정신 그리고 철웅의 인물 간의 갈등이 너무 기대되고 얼른 보고 싶습니다.

 

금이야 옥이야 드라마 다시보기 KBS 보러가기 편성표

 

오아시스 드라마 방송시간 15회 16회 편성표
편성표

웨이브 오아시스 이전 회차 보는법

스트리밍은 웨이브를 사용해서 보실 수 있지요. 사이트나 앱 모두 가능한데요. 제가 스마트폰에 웨이브 앱을 설치 및 실행해 보았는데요. 첫 화면에서 바로 오아시스 드라마가 보였으며 1회부터 최신 회차까지 재생해서 감상할 수 있으니 잘 참고하셔서 16화 마지막화 방송까지 이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웨이브 오아시스 이전 회차 보는법
웨이브 보는법

시리즈온 오아시스 드라마 다시보기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TV 프로그램 시청이 가능해요. 물론 무료가 아니긴 한데요. 오아시스 드라마를 검색해서 최근에 방영된 회차까지 보실 수 있답니다. 이번에 하는 15화 16화도 곧 드라마가 끝난 후 올라오게 될 예정이랍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오아시스 드라마 15화 16화 마지막화 다시보기
시리즈온 드라마 다시보기

마무리

지금까지 KBS2 채널 월요일과 화요일 드라마 오아시스 보는 방법 알아보았네요. 15회 16회도 재밌게 보시고요. 본방송으로 보시지 못하였다면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즐겨보세요. 결말이 참 궁금한데요. 종영하기까지 즐겁게 보시고 즐거운 월, 화요일 보내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