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KBS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시청 TV 방송 편성표 보기

by 65시간 2021. 10. 13.

KBS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영하는 예능이나 드라마 또는 뉴스 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당연히 텔레비전을 통해서 볼 수 있지만 KBS 온에어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며 편성표와 무료 VOD 다시보기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tvN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tvN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tvN 채널은 즐거움엔 끝이 없다 표현을 쓰고 있는데요. 너무나도 다양한 장르의 예능과 드라마 TV 방송을 틀어주고 있습니다. 제가 tvN 온에어 실시간 TV 프로그램 시청방법과 편성표 보는 방법 그

minit.tistory.com

 

KBS 홈페이지 바로가기
KBS 홈페이지

KBS 온에어 무료 시청

 

 

KBS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찾아 정보를 보거나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Live 방송이나 재방송을 무료로 보기 위한 방법으로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로그인 없이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하기
KBS 온에어

 

KBS 2TV 공중파 채널이나 뉴스 채널 외에도 케이블 채널인 KBS DRAMA, JOY, Story, LIFE, KIDS, WORLD 및 라디오 방송까지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라이브 TV와 라디오 채널을 모두 무료로 시청 가능하니 여러분도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보기 채널 편성표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보기 채널 편성표

TV조선 채널은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방송으로 굉장히 많은 인기를 끌었던 채널인데요. 최근에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무료

minit.tistory.com

 

라이브 채널 공중파 케이블 채널 선택
라이브 채널

KBS 편성표 보기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먼저 KBS 편성표를 통해 보고 싶었던 또는 놓쳤던 프로그램이 언제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면 좋은데요. 공중파와 케이블 편성 시간표와 함께 라디오 방송 편성 시간표도 확인할 수 있어요.

 

KBS 편성표 보기
편성표

KBS VOD 다시보기

 

 

정말 다양하고 많은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VOD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모든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지는 않지만 대부분 무료로 보면서 재밌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1. PC 홈페이지

  • 드라마/예능 프로그램

- 방송일 ~ 1년 : 무료 VOD 서비스

- 1년 이후 : 3분 미리보기만 제공

* 일부 프로그램에 한해서는 방송 3주 후에 무료 VOD 서비스 제공

 

  • 시사교양 프로그램

- 방송일 ~ 1년 : 무료 VOD 서비스

* 기존에 홈페이지에서 제공한 저화질 다시보기 영상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2. KBS my K 앱 / 모바일 웹

  • 드라마/예능 프로그램

- 방송일 ~ 3주 : 3분 미리보기만 제공

- 3주 이후 ~ 1년 : 무료 VOD 서비스

 

  • 시사교양 프로그램

- 방송일 ~ 1년 : 무료 VOD 서비스

 

VOD 예능 드라마 TV 프로그램 무료 다시보기
VOD 다시보기

 

여러분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안드로이드 휴대폰이나 아이폰에 KBS my K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 위에서 설명드린 내용 기억하시죠? 동일하게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 서비스 시청 또는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KBS my K 앱 설치
KBS my K

 

설치한 KBS my K 모바일 앱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바로 실시간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명장면 클립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었고요. VOD 서비스를 통해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그리고 스포츠 방송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KBS 앱 사용법
KBS 앱 실행

KBS kong 설치

 

 

KBS 라디오 방송을 무료로 청취할 수 있는 모바일 앱도 존재하는데요. 휴대폰에 KBS kong 앱을 설치하고 실행을 하게 되면 주파수 정보를 보거나 실시간 라디오 방송도 들을 수 있고요. 지나간 라디오 방송에 대해 다시듣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었어요.

 

KBS kong 앱 설치
KBS kong

KBS 라디오 듣기 방법

설치한 KBS kong 앱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1Radio, CoolFM, HappyFM, ClassicFM 등의 방송을 선택해서 실시간 온에어 라디오 듣기가 가능했고요. 편성 시간표를 보거나 지나간 방송을 다시 들을 수 있는 서비스도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KBS 라디오 주파수 실시간 방송 듣기
KBS 라디오 듣기

마치며

지금까지 KBS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온에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는 내용을 알아보았고요. 추가로 KBS my K 앱 설치와 사용방법 그리고 KBS kong 앱 설치를 통한 라디오 방송 듣기 내용도 알려드렸어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년 사주 토정비결 바로가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년 사주 토정비결 바로가기

2021년 2022년 신년 무료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예를 들어 뽐뿌 무료운세 사이트나 삼성생명 운세 사이트 등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

minit.tistory.com

애니팡 맞고 설치 무료 다운로드

 

애니팡 맞고 설치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 실시간 맞고 게임에는 여러 종류가 존재하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를 해드리고자 하는 게임은 바로 애니팡 맞고이며 카카오 계정과 연결해서 쉽게 로그인 가능하고요. 안드로이드 휴대폰

min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