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나는 SOLO 솔로 20기 재방송 148회 다시보기 SBS 라이브 실시간 무료 시청 촬영지 구미 모범생 특집 최종 선택 최신 회차정보 티빙 보러가기

by 65시간 2024. 5. 7.

제가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 나는 SOLO 솔로 148회 최신 회차정보 본방송 실시간 무료로 보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이번 20기는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끝나고 새로 시작하는 엘리트 모범생 기수이죠! 재방송 다시보기는 넷플릭스나 티빙 등을 통해 최종 선택 결말까지 보실 수가 있으세요.

SBS Plus 채널과 ENA 채널에서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한데요. SBS Plus 온에어를 통해 나는 솔로 실시간 무료 시청도 가능하니 재밌게 즐겨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20번지 어떤 커플이 최종으로 성사되는지 최종회 결말까지 지켜봐 주세요.

 

나는 솔로 SOLO 20기 최신 회차정보 다시보기 시청하기

 

나는 솔로 20기 148회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웨이브 보러가기 20번지 모범생특집 최종선택 회차정

나는 솔로 20기 148회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보러가기 시청방법 안내해 드릴게요. 다가오는 5월 8일 수요일에는 나는 SOLO 148화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은 SBS Plus 나는 솔로 사이트나

mintipinfo.com

 

나는 SOLO 솔로 148회 재방송 보러가기

SBS Plus 사이트에 접속해서 나는 SOLO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나 출연진 소개도 볼 수 있고요. 1회부터 최신 회차인 148회까지 재방송 다시보기 VOD 서비스도 시청할 수 있어

요. 이번 20기 최신 회차 제목은 "자기소개 이후 솔로남들의 심경 변화?"입니다.

 

 

주요 장면에 대한 클립 동영상만 무한으로 반복해서 돌려볼 수도 있으며 출연 문의도 가능합니다. 저는 매주 수요일마다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나는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를 재밌게 즐겨보셨으면 좋겠어요. 과연 20기는 몇 커플이 최종 성사될까요?

 

나는 SOLO 솔로 20기 모범생 엘리트 특집 148회 재방송 다시보기 최종선택 보러가기
나는 SOLO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나는 SOLO 148화 넷플릭스 다시보기

나는 솔로 예능 프로그램은 생각보다 인기가 굉장히 많으면 매 기수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넷플릭스 모바일 앱 또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나는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 동영상도 재생해서 시청하실 수 있어요.

 

만약, 이번 20기는 어떤 남녀들이 나오며 누가 누구랑 대화를 하고 최종 커플로 성사되는 사람은 누구인지 궁금하다면 재방송 가능한 플랫폼을 사용해서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촬영지 장소는 구미입니다!

 

 

티빙 나는 솔로 방송 시청방법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티빙 플랫폼도 사용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나는 솔로 첫 방송부터 최신 회차까지 선택해서 다시 볼 수가 있답니다. 저는 넷플릭스와 티빙 플랫폼을 같이 사용하고 있으며 TVING 앱을 통해 나는 SOLO 시청해 보셔도 좋습니다.

 

- 다시보기 보러가기 OTT 플랫폼 목록
1. 시리즈온
2. 쿠팡플레이
3. 티빙
4. 왓챠(WATCHA)
5. 웨이브(Wavve)
6. 넷플릭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최신 회차 다시보기 시청방법

 

유 퀴즈 온 더 블럭 24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본방송 미리보기 정영선, 빠니보틀, 박성훈

tvN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242회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보러가기 시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고편 미리보기 회차정보 내용과 tvN 온에어를 이용해서 실시간 본방송을

mintipinfo.com

 

나는 솔로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나는 솔로 편성표

나는 솔로 재방송은 SBS Plus 채널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SBS funE 채널과 ENA 채널을 통해서도 재방송을 볼 수가 있답니다.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 틀어주는 채널도 참 많아요.

대신 실시간 본방송의 경우 SBS Plus 채널과 ENA 채널을 통해서만 시청 가능하지요. 어떤 채널에서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궁금하다면 네이버 사이트에 나는 솔로 방송 시간을 검색해서 알 수 있어요. 최신 회차인 148회가 5월 8일 수요일 방영하는 것도 보이시죠?

 

나는 솔로 시청률

시청률도 확인을 해봐야겠죠? SBS Plus 채널과 ENA 채널 합쳐서 4% ~ 6% 기록하고 있는데요. 케이블 채널인 것을 생각하면 정말 높은 시청률입니다. 이번에 방영하는 20번지 모범생 엘리트 특집 기수 시청률도 기대됩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SBS 축구 예능 방송 보는 방법

 

골 때리는 그녀들 140회 재방송 다시보기 제2회 SBS컵대회 회차정보 FC불나비 VS FC발라드림 보러가

SBS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골 때리는 그녀들 본방송이 시작합니다. 오늘은 골때녀 최신 회차 140회가 방영하는데요. 무료로 실시간 본방송 시청방법과 함께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및 방송시

itmoney4you.com

 

SBS Plus 온에어 나는 솔로 시청

PC 환경에서 SBS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을 하면 라이브 메뉴를 선택해서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어요.

라이브 메뉴를 통해 SBS Plus 채널을 선택하여 현재 시간으로 실시간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을 로그인 후 일반 화질로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즉, 나는 SOLO 본방송 및 재방송 모두 무료로 볼 수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SBS Plus 온에어 나는 솔로 실시간 무료 시청
SBS Plus 온에어 나는 솔로 시청

 

솔로라면 누구나 재밌게 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SOLO)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편성표 보는 방법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SBS Plus 사이트에 접속해서 20기 148화 다시보기 감상이나 명장면 클립 동영상을 감상하면서 어떤 내용인지 확인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