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골 때리는 그녀들 139회 재방송 다시보기 골때녀 제2회 SBS컵대회 구척장신 VS 원더우먼 회차정보 실시간 보러가기

by 65시간 2024. 4. 23.

SBS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본 방송으로 볼 수 있는 골 때리는 그녀들 139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게요. SBS 사이트나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요즘 인기가 많은 골때녀 TV 프로그램을 재밌게 시청하세요.

 

골 때리는 그녀들 SBS 축구 예능 방송 최신 회차 시청방법

 

골 때리는 그녀들 139회 골때녀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제2회 SBS컵대회 FC원더우먼 VS FC구척장

SBS 골 때리는 그녀들 139회 골때녀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자 연예인들의 축구 경기를 볼 수 있는데요. 실시간 본방송은 SBS 라이브 온에어를 통해 무료

mintipinfo.com

 

골 때리는 그녀들 139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

SBS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예능 프로그램들 중에서 골 때리는 그녀들을 찾아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내용이나 출연진에 대한 소개 내용도 볼 수가 있고요. 139회 다시보기 VOD 서비스를 감상하거나 클립 동영상도 무료로 볼 수가 있어요.

 

 

최신 회차에서는 제2회 SBS컵대회가 새로 개막했어요. 이번에는 제1회 발라드림에 이어 어떤 팀이 우승할지 궁금한데요. 이번 회차에서는 구척장신과 원더우먼이 붙게 되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139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
골 때리는 그녀들 재방송 다시보기

골 때리는 그녀들 무료 클립 동영상

네이버 TV 사이트를 이용하면 골때녀 TV 클립을 통해 명장면 동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예고편과 선공개 동영상부터 명장면 하이라이트 동영상 모두 반복하면서 감상할 수 있는데요. 골 때리는 그녀들 139회 방송 이후 클립영상이 올라오니 같이 감상해 보셔도 좋습니다.

 

 

SBS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골때녀 시청방법

골 때리는 그녀들 프로그램은 인기가 많고 축구를 노력하는 여자 연예인과 감독들을 보는 재미가 있는데요. 계속해서 실력 있는 멤버들도 많이 들어오고 기존 멤버들도 실력이 엄청 향상되었죠.

 

이번에는 어떤 팀이 대결하고 누가 골을 넣는지 궁금하면 텔레비전 SBS 채널을 통해 보세요. 아니면 SBS 사이트에 접속 후 라이브 메뉴를 클릭해서 실시간 온에어로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을 볼 수 있어요.

 

나는 솔로 SOLO 20기 최신 회차 다시보기 보는 방법

 

SBS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골때녀 본방송 재방송 무료 시청방법
SBS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골때녀 시청방법

웨이브 골때녀 재방송 보러가기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을 볼 수 있는 플랫폼에는 시리즈온, 쿠팡플레이, 왓챠, 웨이브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웨이브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골때녀 검색을 하면 시즌 1부터 139화 최신 회차까지 재생해서 다시보기 보러가기 가능합니다. 물론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보실 수도 있답니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최신 회차정보 다시보기 보는법

 

유 퀴즈 온 더 블럭 241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본방송 미리보기 출연진 회차정보 실시간 시

tvN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241회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보러가기 시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고편 미리보기 회차정보 내용과 tvN 온에어를 이용해서 실시간 본방송을

mintipinfo.com

 

웨이브 골때녀 시즌4 최신 회차 다시보기 보러가기
웨이브 보러가기

골 때리는 그녀들 편성표

편성표도 확인 가능한데요. SBS 채널과 SBS funE 채널 그리고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재방송을 틀어줍니다. 이번에 예정되어 있는 139회는 4월 24일 수요일 21시에 시작하는 것도 보이네요. 이러한 편성 정보는 네이버 사이트에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보실 수 있어요.

 

골 때리는 그녀들 시청률

시청률도 평균적으로 5% ~ 7% 정도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다시 시작한 제5회 슈퍼리그와 챌린지리그 그리고 제2회 SBS컵 대회에서는 어떤 팀이 승리할지 궁금한데요. 본방사수를 통해 시청률 상승에 일조를 해볼까요?

 

 

SBS 앱 골때녀 방송 보는법

휴대폰에 SBS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서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 앱을 설치해 놓으면 지하철을 타고 출근을 하든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하던 언제 어디서나 앱을 통해 골때녀 본방송과 재방송을 시청 가능합니다. 다시보기 VOD를 보거나 명장면 클립영상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SBS 채널을 통해 매주 수요일 볼 수 있는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거나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는 시청자인데요. 여러분도 같이 보시고 즐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