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신상출시 편스토랑 재방송 218회 다시보기 회차정보 KBS2 방송시간 편성표 김호중 요리 레시피 보러가기 시청방법

by 65시간 2024. 3. 28.

요리 레시피도 배우고 먹는 방송도 볼 수 있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218회 시청방법 알아보아요. 재방송은 KBS2 다시보기를 통해 보시거나 웨이브 플랫폼에서 재생해서 보는 것도 가능해요. 방송시간 편성표 보는 방법과 이전 회차를 재생해서 보러가기 보는법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2 최신 회차정보 시청 보러가기

 

신상출시 편스토랑 218회 재방송 다시보기 미리보기 회차정보 KBS2 실시간 본방송 무료 시청 요리

신상출시 편스토랑 재방송 다시보기 218회 미리보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신 회차정보 KBS 실시간 본방송 무료 시청 및 요리 레시피 보러가기 방법도 안내해 드리고요. 방송시간 편성표와

mintipinfo.com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본방송 재생 218회 예고편 미리보기 회차정보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하기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재생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

3월 29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시작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218회 재방송은 K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가능하세요. 이번 회차에서는 어떤 요리와 먹는 장면이 나올지 기대되는군요!

 

 

회차 내용을 보면 가수 트바로티 김호중이 출연합니다. 타고난 먹수저 호중의 아침부터 저녁까지 어떤 요리를 만들어서 먹는지 기대가 되는데요. 호중이의 요리 레시피 정말 기대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웨이브 보는법

재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으로는 웨이브와 시리즈온을 사용하는 방법도 있죠. 아래 사진은 스마트폰에 웨이브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실행한 다음 편스토랑 프로그램을 검색한 화면이에요. 곧 218화 방송이 끝난 이후 빠르게 동영상이 올라오고 이용권을 구독했다면 바로 재생해서 시청 가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웨이브 다시보기 보는법
웨이브 보는법

네이버 시리즈온 편스토랑 다시보기

시리즈온 사이트에서도 편스토랑 이전 회차를 재생해서 볼 수 있도록 제공 중입니다. 물론 무료가 아니며 이번 주에 방영하는 최신 회차가 끝난 이후 동영상이 업로드되어 올라오니 시청에 참고하세요.

 

MBC 원더풀 월드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

 

네이버 시리즈온 편스토랑 다시보기
네이버 시리즈온 편스토랑 다시보기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온에어 보러가기

케이비에스 실시간 온에어는 로그인 없이 무료로 TV 프로그램 시청이 가능해서 참 좋은데요. 사이트 또는 KBS my K 모바일 앱을 설치한 스마트폰 모두 이용 가능해요.

 

 

여기서 신상출시 편스토랑 218회 실시간 본방송과 일정 확인 후 재방송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얼른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면서 즐거운 금요일 밤을 보내고 싶어요.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 보러가기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온에어 보러가기

신상출시 편스토랑 편성표

몇 회를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방영해 주는지 일정을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시간 검색을 통해 표 형식으로 나와있는 편성표를 보시면 돼요.

시청률은 평균적으로 3% ~ 4% 정도를 유지를 하고 있어요. 217회에서는 3.8%를 기록했는데요. 이번 회차에서는 엄청난 레시피로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으면 좋겠습니다!

 

마치며

맛이는 요리 레시피를 알려주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정말 재밌게 보고 있어요. 요리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정말 유익할 수 있는 정보도 알려주는데요. 가족과 함께 저녁을 먹으면서 보기 좋은 TV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며 여러분도 재밌게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