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네이버 QR코드 스캔 로또 당첨번호 조회

by 65시간 2021. 10. 13.

저는 일주일마다 로또 복권을 소액 구매하고 있는데요. 토요일에 빠르게 당첨 번호와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서 네이버 앱의 렌즈 기능을 통해 QR코드를 스캔하여 로또 당첨번호를 조회하고 있어요. 네이버 렌즈 기능을 이용하면 큐알코드 또는 바코드 등을 스캔해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뽐뿌 무료운세 사주 토정비결 전통궁합 바로가기

 

뽐뿌 무료운세 사주 토정비결 전통궁합 바로가기

뽐뿌는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로 유명했었는데요. 무료운세와 궁합 그리고 꿈해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었더라고요. 그래서 뽐뿌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해서 사주 토정비

minit.tistory.com

 

QR코드 이미지 썸네일
QR코드

네이버 렌즈 실행

옛날에는 스마트폰에 별도의 QR코드 스캔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야 했었는데요. 지금은 휴대폰에 네이버 모바일 앱만 설치되어 있다면 렌즈 기능을 실행해서 간편하게 상품 바코드나 QR코드 등을 스캔할 수 있답니다.

 

 

네이버 앱을 설치하고 실행했다면 하단에 동그라미 원 모양의 버튼이 있는데요. 이것을 통해 렌즈 기능을 실행해서 QR코드와 바코드 등을 쉽게 스캔할 수 있으니 필요한 경우 여러분도 이용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네이버 모바일 앱 렌즈 기능 선택
네이버 렌즈

네이버 QR코드 스캔

 

 

저는 예전에 구매한 로또가 5층에 당첨되었는데요. 사실 로또 녹화 방송을 텔레비전으로 보면서 번호가 일치하는지 맞춰 보는 것은 여간 귀찮은데요. 이제는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되면 네이버 렌즈 기능을 통해 로또 큐알코드를 스캔해서 당첨 결과를 확인해 보세요.

 

구매한 로또 용지 QR코드 스캔
로또 QR코드 스캔

로또 당첨결과 조회

스캔했더니 제가 구매했던 로또 복권의 당첨 결과를 알려주는 동행복권 사이트로 접속되었고요. 해당 회차의 당첨 번호와 나의 당첨 결과를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알려주네요.

 

로또 복권 당첨결과 조회
로또 당첨결과

스마트렌즈 바코드 스캔

QR코드뿐만 아니라 상품의 바코드를 스캔해서 쇼핑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재밌는 점은 문자를 인식하거나 와인 라벨을 스캔해서 평점과 랭킹을 확인해 보는 것도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인터넷 배송으로 주문했던 삼다수 500ml 상품 바코드를 네이버 앱의 스마트렌즈를 통해 촬영해 보았습니다. 촬영한 바코드 결과로 네이버 쇼핑이 나타났으며 해당 사이트로 바로 연결할 수 있었어요.

 

애니팡 맞고 설치 무료 다운로드

 

애니팡 맞고 설치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 실시간 맞고 게임에는 여러 종류가 존재하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를 해드리고자 하는 게임은 바로 애니팡 맞고이며 카카오 계정과 연결해서 쉽게 로그인 가능하고요. 안드로이드 휴대폰

minit.tistory.com

 

스마트렌즈 상품 바코드 스캔
상품 바코드 스캔

상품 바코드 스캔 결과

네이버 쇼핑을 통해 스캔 한 바코드에 해당하는 상품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집에 있는 상품들의 바코드를 네이버 스마트렌즈를 통해 조회하게 되면 이렇게 네이버 쇼핑을 통해 자세한 상품 내용을 볼 수 있어요.

 

바코드 스캔 결과 네이버 쇼핑 사이트 연결
네이버 쇼핑

마치며

지금까지 네이버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렌즈 기능을 사용해서 로또 용지의 QR코드를 스캔해서 당첨 번호를 빠르게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았고요. 추가로 상품 바코드도 스캔해서 네이버 쇼핑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내용도 같이 알아보았네요.

 

tvN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tvN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tvN 채널은 즐거움엔 끝이 없다 표현을 쓰고 있는데요. 너무나도 다양한 장르의 예능과 드라마 TV 방송을 틀어주고 있습니다. 제가 tvN 온에어 실시간 TV 프로그램 시청방법과 편성표 보는 방법 그

minit.tistory.com

스파이더 카드놀이 윈도우10 무료 다운로드 게임 규칙

 

스파이더 카드놀이 윈도우10 무료 다운로드 게임 규칙

윈도우 XP나 윈도우 7을 설치하면 지뢰 찾기부터 핀볼 등의 다양한 게임이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이 중에서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을 해보셨나요? 제가 구버전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함께 윈도

min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