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SBS 7인의 부활 9회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16회 마지막회 회차정보 실시간 본방송 시청방법

by 65시간 2024. 4. 25.

SBS 7인의 부활 회차정보 미리보기

7인의 부활 드라마 시즌 2가 드디어 돌아왔어요. 3월 29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첫 방송을 시작하는데요. 9회 10회가 방영되며 저는 본방사수로 볼 생각입니다. 제가 몇부작 내용과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 그리고 실시간 본방송 시청하는 방법도 자세하게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게요.

 

7인의 부활 드라마 16부작 다시보기 보러가기

 

7인의 부활 9회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16회 마지막회 보러가기 회차정보 본방송 실시간 미리보기

SBS 7인의 부활 9회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16회 마지막회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7인의 탈출 드라마가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몇부작은 16부작 최종회 결말로 실시간 본방송 회차정

mintipinfo.com

 

7인의 부활 재방송 다시보기

이번에 7인들이 어떻게 무너져 내리는지 궁금한데요. 특히 매튜 리의 마지막이 얼마나 추하게 끝날 것인지 기대됩니다. 또한 새로 등장하는 황찬성(배우 이정신)의 역할이 어떤 영향을 끼칠지 궁금해집니다.

 

 

드라마 줄거리도 간단하게 알아보시죠!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 강렬한 공조 내용으로 이번에 7명의 악인들이 어떻게 부서지고 무너지는지 얼른 결말을 보고 싶습니다.

 

7인의 부활 재방송 다시보기
7인의 부활 재방송 다시보기

7인의 부활 마지막회 보러가기

드라마 방송 시간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시작해요. 몇부작은 16부작 최종회이며 극본은 7인의 탈출과 동일하게 김순옥 작가입니다. 출연진으로는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조재윤, 윤태영, 이정신 등의 명품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들이 출연해요.

 

7인의 부활 마지막회 보러가기
7인의 부활 마지막회 보러가기

SBS 라이브 온에어 7인의 부활 실시간 시청

SBS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휴대폰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실행하면 무료로 라이브 메뉴를 통해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7인의 부활 실시간 본방송과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어요. 대신 로그인이 필요하며 로그인 이후 일반 화질로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7인의 부활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

7인의 부활 스트리밍은 웨이브와 쿠팡플레이에서 이번에 방영하는 9화 10화 그리고 16화 마지막 회차까지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할 수 있어요. 편성표는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청률은 이번에 반드시 10%를 넘기면서 종영했으면 좋겠습니다.

 

SBS 라이브 온에어 7인의 부활 실시간 본방송 무료 시청
SBS 라이브 7인의 부활 실시간 시청

마지막 정리

배우들의 연기를 말할 필요도 없고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스토리로 돌아왔을 것 같은데요. 여러분도 가능하면 7인의 부활 본방송으로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꼭 본방사수로 볼 생각이거든요. 결말까지 재밌는 스토리로 즐거운 주말 저녁을 같이 보내보시죠!

반응형

댓글